A REVIEW OF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A Review Of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A Review Of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Blog Article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어차피 그린은 여행객들 보다는 주재원 손님으로 굳건하던 가라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크게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다.

요즘 호치민가라오케 판에서는 아이들 와꾸도 와꾸지만 아이들의 마인드와 손님 케어가 더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게 아닌가 한다.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잔뼈가 굵으신 양사장님(구.파란하늘 은색별 사장님)이 몇몇 지인분들과 합심하여 문을 연 넘버원 가라오케이다.

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이발소 호치민 마사지 & 불건마 호치민 출장 마사지 호치민 클럽&바 호치민 착석식당 호치민 맛집 베고파 서포트 업소 호치민 여행

요즘 호치민 가라오케 실장 중에 가장 케어가 좋다고 평가받는 준실장이 대표실장으로 있으며  

예전에는 단순히 애들 수준만 따졌다면 지금은 수량도 호치민 전체를 통틀어 로컬가라인 보스를 빼고는 견줄 곳이 없어서

그리고 현재 이 아이는 넘버원 아이….!!! 라고 단정지을 수 있는 친구들이 많지 않다.

격변의 시기 준실장(욜로실장)에게 전권이 위임된 상황…. 준실장이 넘버원의 대표실장으로 전격적으로 등판했다.

그 뒤로 환실장과 짱부장을 거쳐 현재는 욜로실장이 메인 실장으로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다.

환실장에 이어 짱부장까지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난 바 넘버원에 위기가 왔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나 아직 넘버원은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이었던 그 시절 그 명망을 잃지 않았다.

절대 마담 믿지 말고 예약한 실장 혹은 사장님들에게 의지해야 하는 상황이고 봐도 된다.

#베트남가라오케 #호치민가라오케 #베트남여자 #베트남여행 #호치민자유여행#박부장

잠시 핫했던 아이템을 인수하고 호뚱마우에 둥지를 튼 check here 지 얼마 되지 않아 다시 끼꽁으로 복귀했다.

Report this page